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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장 보증 서비스

예상치 못한 수리비용 이제 안심하세요. 실.속.있.고 더 저.렴.하.게 여러분의 차량을 지켜 드립니다.

2021년 8월 17일 이전 차량 구매 고객님들께서는 여기를 클릭하여 내용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오토플러스 연장보증 서비스는
무엇이 좋을까요?

  • 업계 최저가 합리적인 가격
  • 주행거리 무제한 보장
  • 엔진, 미션, 제동, 조향 등 주요 7개 항목 필수 보장
  • 전국 현대·기아차 서비스 센터 이용

연장보증 서비스란? 오토플러스에서 차량을 구매하실 때 가입하실 수 있는 안심 서비스로, 보장 기간 내에 보장 부품에 수리비가 발생하면 수리비용 또는 교체비용을 가입조건에 따라 보상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타사 대비 합리적인 가격, 최대 127만원 저렴!

가격은저렴하게 주행거리무제한으로 보장해 드려요.

※2021년 08월 10일 기준
차종별 경쟁사 가격 비교 상세안내
가입 가격 구분 K사 오토플러스(약 42% 수준) 비교
국산차 소형/경형 모닝, 아반떼 등 265,000원 155,000원 110,000원 저렴
준중형/중형 쏘나타, K5 등 365,000원 175,000원 190,000원 저렴
대형 그랜저, K7 등 465,000원 195,000원 270,000원 저렴
프리미엄 G80, GV70, GV80 등 665,000원 245,000원 420,000원 저렴
럭셔리 G90, EQ900 등 665,000원 245,000원 420,000원 저렴
준중형SUV 코나, 스포티지 등 465,000원 195,000원 270,000원 저렴
대형SUV 싼타페, 카니발 등 465,000원 195,000원 270,000원 저렴
상용 포터(1톤) 365,000원 175,000원 190,000원 저렴
수입차 소형 C클래스, A3, BMW3 등 965,000원 495,000원 470,000원 저렴
중형 E클래스, A6, BMW5 등 1,365,000원 595,000원 770,000원 저렴
대형 S클래스, A8, BMW7 등 1,965,000원 695,000원 1,270,000원 저렴
※보증한도는 국산차는 500만원, 수입차는 1,000만원까지 보장됩니다.

주행거리 무제한 보장, 지구 한바퀴 도셔도 보장

차종별 경쟁사 가격 비교 상세안내
구분 K사 오토플러스 비교
보장 내용 주행거리 10,000km 무제한
(지구 한바퀴 도셔도 보장)
-
보증한도 5,000,000원 5,000,000원 동일
보증기간 180일 180일 동일
자기부담금(건당) 50,000원 30,000원 20,000원 저렴
※서비스 6개월 이용할 경우이며, 표기되어 있는 모델 외에는 차량에 따라 가격이 다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잠깐! 리본카는 연장보증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해 드려요.

  • step1. 직영차 보기
  • step2. 무상연장보증 대상확인
  • ‘무상연장보증’ 태그가 적용되어 있는 차량(리본카)은 연장보증 서비스가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 ‘무상연장보증’ 태그가 없는 차량의 경우에도 오토플러스 차량 구매 시 유상으로 연장보증 서비스를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제조사 보증이 끝나도 안.심 하세요!

※제조사보증은 차종에 따라 상이하며, 정확한 내용은 제조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연장보증 상품안내

연장보증 상품 상세안내
가입조건 차령 7년 / 주행거리 14만Km 이하
오토플러스 차량 구매 시 가입 가능
※리본카 구매 시에는 무상 제공
보증기간 고객 인도일로부터 6개월, 주행거리 무제한
단, 성능점검 배상책임보험 30일 / 2천km 우선 적용
보증한도 국산차 500만원 (1청구당 100만원 / 1차량당 500만원)
수입차 1,000만원 (1청구당200만원/1차량당1,000만원)
보증기간 고객인도일로부터 6개월 자기부담금 30,000원 / 1건
가입제외 영업용 및 상업용으로 이용되는 차량, 특수차량, 신차기준 2억원 초과 차량

폭.넓.은 보증범위

차량 구매 후 세가지 보증 내역
보장부품 서비스 대상 부품 서비스 제외 부품
엔진
  • 실린더 헤드와 그 내부 부품
  • 실린더 블록과 그 내부부품 및 그 구성부품, 크랭크 샤프트풀리, 오일펌프, 워터펌프, 워터펌프풀리, 캠샤프트, 로 커암 샤프트, 로커암커버, 서모스텟 및 가스켓, 흡기밸브, 배기밸브, 흡기매니폴드, 배기매니폴드, 플라이 휠, 엔진오일쿨러 및 각종 오일 제어 밸브, 각종 엔진 내부 가스켓 및 씰류 등
  • 엔진주변장치
  • 라디에이터, 팬, 스토틀바디, 소음기, 연료펌프, 연료탱크, 발전기, 점화코일, 엔진배선류, 스위치, 엔진마운틴, 터 보차져, 인터쿨러 등
  • 소모성부품* Consumable parts
    - 각종 벨트류, 오일류, 필터류, 휴즈류, 밸브류, 브레이크 패드,
    라이닝, 에어컨가스 등
  • 정상적인 차량관리 항목
    - 튠업, 듀티 조정, 휠발란스, 휠얼라이어먼트, 타이어, 타이어위치교환 등
  • 트림계통
    - 차체 및 외장제 일체(판넬 포함), 차량 내장제 일체, 조인트 부트 (찢어짐&터짐),
    판금, 부식, 누수, 바람소리 (Wind Noise), 감각적으로 느끼는 현상 등
  • 하이브리드 / 전기차 부품 Hybrid parts
    - 하이브리드 / 전기차 전용 배터리, 동력모터, 하이브리드 / 전기차 전용 전자제어 장치
  • 배출가스 관련 부품 Exhaust related parts
    - 산소감지기, 정화용 촉매 등 배출가스 관련부품
미션
  • 변속기와그내부부품토크컨버터,변속기내부가스켓및 오일씰류등
  • 변속기주변장치
    - 변속기조작장치, 변속기마운틴, 변속기 오일쿨러, 마스터실린더, 릴리스실린더, 리릴스샤프트컴플리트 등
  • 추진축과 관련 부품, 등속 조인트(단, 고무 부트는 제외), 드라이브 플레이트, 차동기어, 변속기 내부 가스켓 및 씰 류
  • 차동장치와 액슬 하우징, 액슬 축, 종감속기어, 피니언기어, 차축 내부 개스킷 및 오일 씰류
제동장치
  • 브레이크마스터 실린더, 브레이크 부스터, 프로포셔닝밸브, ABS하이드로닉유니트, 휠실린더, 휠스피드센서 등
조향장치
  • 스티어링 컬럼 샤프트, 파워랙, 타이로드엔드, 파워스티어링 오일 펌프, 스티어링 리모트 컨트럴, 파워호스 / EPS 센서등
공조장치
  • 에어컨컴프레셔,이베퍼레이터,히터모터등
현가장치
  • 어퍼암, 로어암, 볼조인트, 쇽업쇼바, 스테빌라이져바, 트레일링암, 허브베어링 등
전기 & 전자장치
  • 와이퍼모터, 워셔펌프, 윈도우모터 & 기어, 파워미러, 선루프모터, 계기판, 카오디오, 네비게이션, 모듈류, 센서, 스위치, 모터류 등

연장보증 이용방법

  • 고장 발생
  • 수리 접수
    1670-0507
  • 가입확인 및
    정비망 안내
  • 입고 및
    고장진단
  • 수리 완료
    (고객부담금납부)
  • 차량 출고

서비스
이용안내

고장이 발생했을 때 유선(1670-0507)으로 접수해주시면 서비스 가입확인 후 직영서비스 센터 또는 제조사의 정비거점
(블루핸즈 또는 오토큐)을 안내해 드립니다.
접수 가능시간 : 평일 09:00~18:00 (토, 일, 공휴일 휴무)

※ 1670-0507로 접수하지 않고 임의로 수리를 받으신 경우에는 대상여부와 관계없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연장보증 유의사항 및 이용약관

본 서비스는 차량을 오토플러스를 통하여 구매 하였으며, 오토플러스 성능점검을 인증받고, 연장보증 서비스를 구매한 차량에 한해 적용됩니다. 다만 차령 7년을 초과하였거나 총 주행 거리가 14만km 이상인 경우에는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차량의 고장발생시 품질보증수리 전화상담번호 (1670-0507)로 접수하신 후에 안내절차에 따라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며, 임의로 수리를 받으신 경우에는 대상여부와 관계없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01. 서비스 대상 차량
본 서비스는 오토플러스를 통하여 구매 하였으며, 오토플러스에서 성능점검을 인증받고, 보장연장서비스를 구매한 차량을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단, 만 7년을 초과 하였거나 총 주행거리가 14만km 이상인 경우에는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02. 서비스 기간
고객 인도일로부터 6개월 / 주행거리 무관 단. 성능점검 배상책임보험 우선(30일 / 2천km) 자세히보기 +

연장보증 유의사항 및 이용약관

본 서비스는 차량을 오토플러스를 통하여 구매 하였으며, 오토플러스 성능점검을 인증받고, 연장보증 서비스를 구매한 차량에 한해 적용됩니다. 다만 차령 7년을 초과하였거나 총 주행 거리가 14만km 이상인 경우에는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차량의 고장발생시 품질보증수리 전화상담번호 (1670-0507)로 접수하신 후에 안내절차에 따라 서비스를 받으셔야 하며, 임의로 수리를 받으신 경우에는 대상여부와 관계없이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01. 서비스 대상 차량 본 서비스는 오토플러스를 통하여 구매 하였으며, 오토플러스에서 성능점검을 인증받고, 보장연장서비스를 구매한 차량을 대상으로 제공됩니다.
단, 만 7년을 초과 하였거나 총 주행거리가 14만km 이상인 경우에는 서비스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02. 서비스 기간 고객 인도일로부터 6개월 / 주행거리 무관
단. 성능점검 배상책임보험 우선(30일 / 2천km)

03. 서비스 내용 동 보험에 가입된 보장대상차량이 보장기간 내에 보장부품의 고장으로 인하여 수리비가 발생하는 경우 수리비용 또는 교체비용을 보험조건에 따라 보상하여 드립니다.
※‘고장’이라 함은 해당제품이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제품의 결함으로 인해 발생한 성능, 기능상 하자로 정상적인 사용이 불가능한 상태를 말합니다

04. 보상하는 손해 구입하신 자동차를 제조사에서 규정한 정비주기와 사용지침에 따라 정상적으로 관리 시용한 상태에서 본 안내서에서 규정하는 서비스 기간 및 주행거리 이내인 자동차일 경우에 오토플러스에서 규정한 부품 고장시 해당부품을 수리또는 교환하여 드립니다.

05. 보장항목 엔진, 미션, 제동장치, 조향장치, 현가장치, 전기&전자장치를 보장해 드립니다.
세부항목은 소개페이지 내 보장항목을 참고 부탁 드립니다.

06. 서비스 적용 부품 항목별 한도 및 횟수 정비공장 입고 1회당 수리비용은 최대 1백만원(부가세 포함)이며, 누적 서비스 한도금액은 최대 500만원입니다.

07. 고객부담금 서비스 기간 동안 수리를 위하여 정비공장 입고시마다 계약자에게 부과되는 30,000원(부가세포함)의 고객 부담금이 있습니다.

08. 서비스 대상부품의 수리에 대한 책임한도 서비스대상 부품의 결함으로 발생된 고장은 해당부품의 수리 이외의 어떠한 것에 대해서도 오토플러스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09. 보상하지 않는 손해 (1) 계약자, 피보험자 또는 이들의 법정대리인의 고의 또는 중대한 과실
(2) 피보험자 및 그 대리인의 사기, 부실고지 또는 은폐행위
(3) 전쟁 또는 전쟁위협, 침입, 외국군대의 행위, 선전포고 여부를 불문하고 적대 적인 시민전쟁, 혁명, 군대의 반란 또는 정권찬탈, 몰수, 국유화, 정부·공공기관·지방정부의 명령에 의한 재물에 대한 징발, 파괴, 또는 손실
(4) 검역소 또는 세관의 규제하의 압류 및 파괴행위, 정부기관, 공공기관 또는 기타 지방정부기관의 명령에 의한 재물의 몰수, 국유화, 징발, 파괴, 손실, 또는 밀수품의 취급이나 불법적인 무역 또는 수송
(5) a) 핵연료 또는 핵연료의 연소로부터 발생된 핵 폐기물에 의해 야기된 방사능 오염 또는 이온화방사
b) 폭발성의 핵 조립시설 및 그곳의 핵 부품의 위험한 재물에 의한 방사능 물질, 독성물질, 폭발물 또는 기타 위험한 재물
(6) 지진, 분화, 해일, 태풍, 홍수 등의 천재지변
(7) 이 계약에서 보장하는 위험과 같은 위험을 보장하는 다른 보험계약이 존재하는 경우. 단, 다른 보험계약에 의해 보상되는 금액을 초과하는 손해의 부분에 대해서는 이 보험계약으로 보상하여 드립니다.
(8) 보험증권에 기재된 상품, 제조물을 제외한 다른 재물의 파손이나 훼손
(9) 피보험자의 제품이 이미 알려진 사실이나 의심되는 결함으로 인해 제품의 회수나 철수가 발생한 경우 이로 인한 모든 비용이나 손실
(10) 벌금, 과징금, 징벌적 벌과금
(11) 자동차제조사 무상보증수리에 적용될 수 있는 고장
(12) 보험개시일 이전부터 존재한 고장
(13) 부품, 공임 등 직접 비용을 제외한 교통비, 운반비, 운휴 손실비, 유류비 및 기타 간접비용 일체
(14) 구조변경, 엔진 및 변속기 튜닝,ECU, 터보 매핑 및 그 외 자동차 성능 및 안전에 영향을 줄 만 하다고 인정되는 변형 및 개조에 의한 고장
(15) 자동차 제조사의 신차 무상보증수리 항목, 배출가스 규제 관련 부품, 서비스 캠페인, 리콜 캠페인, 소비자 지원 프로그램에서 수리하는 별도 항목
(16) 보증제외 부품의 손상으로 인하여 보증대상 부품의 수리가 발생한 경우
(17) 일반적인 품질 및 기능상 영향이 없다고 인정되는 감각적인 불만사항 (가벼운 이음, 잡음, 소음, 진동, 냄새, 외관, 작동 감각 등)
(18) 신차 출고 시 장착사양과 다르게 고객이 임의로 교체 장착한 부품의 고장 및 그 부품으로 연관되어 발생한 고장
(19) 도난으로 인한 수리사항 발생시나 사고로 인한 수리 발생시
(20) 자동차 제조사에서 지정한 오일 및 지정한 오일과 계열 및 점도가 동등한 오일 이외의 것을 사용하여 발생한 고장
(21) 자동차 제조사에서 권장한 차량 관리의 부족으로 인한 고장
(22) 비포장 도로 및 과속방지턱 등 도로상 돌출부위와의 충돌로 인한 차량하체의 파손 및 해당파손에 기인하는 고장인 경우
(23) 적재량 초과, 수리서비스의 지연
(24) 경주, 등판능력, 속도 및 내구시험으로 발생된 고장
(25) 주행거리계의 고장 또는 임의 변조로 정확한 주행거리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
(26) 일상적인 사용 또는 시간경과에 따른 마모 또는 소모
(27) 보험사가 지정하지 않은 수리장소에서 수행된 수리작업
(28) 자동차보험이 보장하거나 보장하였을 수리 발생시
(29) 피보험자의 서비스약관에 기재된 서비스면책사항
- 서비스 면책사항 -
* 소모성부품* Consumable parts
각종 벨트류, 오일류, 필터류, 휴즈류, 밸브류, 브레이크 패드, 라이닝, 에어컨가스 등
* 정상적인 차량관리 항목
튠업, 듀티 조정, 휠발란스, 휠얼라이어먼트, 타이어, 타이어위치교환 등
* 트림계통
차체 및 외장제 일체 (판넬 포함), 차량 내장제 일체, 조인트 부트(찢어짐 & 터짐), 판금, 부식, 누수, 바람 소리 (Wind Noise), 감각적으로 느끼는 현상 등
* 하이브리드 / 전기차 부품 Hybridparts
하이브리드 / 전기차 전용 배터리, 동력모터, 하이브리드 / 전기차 전용
* 배출가스 관련 부품 Exhaustrelatedparts
산소감지기, 정화용 촉매 등 배출가스 관련부품
(30) 그 밖에 중고차수리비용보상보험 약관에서 정하는 보상하지 않는 손해

10. 서비스 이행절차 서비스 이용시 품질보증수리 전화상담 및 접수(1670-0507)후 안내에 따라 직영서비스 센터 및 지정한 제조사의 정비거점(블루핸즈 또는 AUTO-Q)에 입고, 수리를 신정하시면 소정의 절차를 거쳐 수리가 이루어집니다. 정비공장에서는 정비지침에 따라 고장부위에 대하여 수리하여 드립니다.

가. 고장발생
나. 접수(1670-0507)
다. 가입확인 및 정비망 안내
라. 차량 입고 및 고장진단
마. 수리완료(고객부담금납부)
바. 차량출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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