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plus

찾아가는 케어 서비스

언제, 어디서나!
나에게 꼭 맞는 맞춤 케어로 내 차의 가치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

찾아가는 케어 서비스는 숙련된 정비 전문가들이 직접 고객을 방문하여 차의 상태를 꼼꼼하게 점검하고 관리를 도와
내 차의 가치를 더하는 차원이 다른 차량 관리 서비스입니다.

직접 카센터를 방문하지 않아도 찾아가는 케어 서비스 구매를 통해 원하는 날짜와 장소에서 편리하게 차량 점검 및 엔진오일세트 교환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리본카를 구입하신 고객이라면 3년 내 방문점검 2회 + 엔진오일세트 교환 (엔진오일 교환 + 방문점검) 1회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단, 오토플러스 온라인 통합회원 가입 고객에 한합니다.)

방문점검 서비스

3년 3회 방문점검

구입 후 3년간 총 3회 방문점검
(오토플러스 온라인 통합회원 가입 고객에 한함)

점검항목

피톤치드 항균 / 탈취 서비스
타이어 상태 / 공기압 점검
브레이크 오일 / 패드 점검
누유 상태 / 냉각수 상태 점검
등화장치 / 계기판 상태 점검
워셔액 보충

엔진오일 세트 교환

3회 방문 중 1회 교환

1~3회차 방문 전 엔진오일 교환
사전 상담을 통해 일정 확인 후 진행

교환항목

엔진오일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와이퍼

찾아가는 케어 서비스 상품 구매하기

별도 구매하시는 찾아가는 케어 서비스 상품은 1년 2회 제공 (방문점검 서비스 2회와 1회 엔진오일 세트교환) 입니다.
3년 3회 방문점검 (1회 엔진오일 세트교환)은 리본카를 구매한 오토플러스 온라인 통합회원에게 제공됩니다.

방문점검 케어 서비스 과정

리본카 구매 회원은 차량 구입 후 3년에 3번! 1년에 1회씩 직접 찾아가 점검을 해드립니다.

  • 1. 타이어 상태 및 공기압 점검

    타이어 트레드 홈의 마모도를 점검하고 적정 공기압을 확인한 후 보충합니다.

  • 2. 브레이크 패드 점검

    브레이크 패드 마모가 어느 정도 진행되었는지 점검합니다.

  • 3. 누유 상태 점검

    엔진오일, 미션오일, 브레이크 오일,
    파워스티어링 오일의 누유를 점검합니다.

  • 4. 냉각수 상태 점검 및 엔진룸 청소

    엔진 과열을 막기 위한 필수품인 냉각수의 양을 점검합니다. 또한 에어건과 세정액으로 엔진룸을 깨끗이 청소합니다.

  • 5. 등화장치 상태 점검

    기온차로 안개가 자주 발생하는 계절의 사고 방지를 위해 전조등, 비상등, 안개등과 같은 등화 장치를 점검합니다.

  • 6. 계기판 상태 점검

    배터리, 냉각수, 타이어 공기압 등 차량의 현재 상태를 알려주는 경고등에 따른 점검 및 배터리 전압을 확인합니다.

  • 7. 워셔액 보충

    부족한 워셔액을 보충합니다.
    찾아가는 케어 서비스 이용 시 1L의 워셔액을 제공합니다.

  • 8. 편백나무 피톤치드 연무 서비스

    전용 연무기로 살균 효과가 뛰어난 편백나무 피톤치드 연무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연무 서비스가 불가한 환경에서는 피톤치드 분무 서비스로 대체해드립니다.

  • 9. 점검 리포트 확인

    모든 점검이 완료되면 마이페이지에서 내 차량의 점검 내용을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CHECK LIST

작업 과정 사진, 점검 당시 누적 주행거리, 엔진오일 상태, 점검 리포트, 소모품 관리/교체 알림 (엔진오일 및 필터, 에어컨필터, 엔진 부동액, 브레이크액 등)

엔진오일세트 교환 과정

엔진오일세트 교환은 1~3회차 방문 전 엔진오일 교환 사전 상담을 통해 일정 확인 후 진행합니다.

  • 1. 차량 리프팅

    찾아가는 케어 서비스 출동 차량에는 간이식 리프트가 있어 어떤 무거운 차라도 안전하게 들어올릴 수 있습니다.

  • 2. 누유 상태 점검

    교체할 새 엔진오일,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와이퍼를 확인합니다.

  • 3. 폐유 배출

    언더커버를 분리한 다음 폐유을 배출합니다. (차종마다 구조가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 4. 오일필터 교체

    오일필터를 신품으로 교체하여 깨끗하게 걸러진 엔진오일이 엔진 내부를 순환하도록 돕습니다.

  • 5. 에어클리너 교체

    엔진으로 유입되는 공기를 걸러주는 필터 역할을 하는 에어클리너도 신품으로 교체합니다.

  • 6. 새 엔진오일 주입

    오일필터와 에어클리너 교체를 완료하고 깨끗한 새 엔진오일을 주입합니다.

  • 7. 탈취제 분무 및 흠집 점검

    탈취제를 분사하고 차량의 흠집을 점검합니다.

  • 8. 잔유 수거

    수거한 잔유는 규제 기준에 따른 안전 폐유처리 시설에서 규정을 준수하여 안전하게 처리합니다.
    (ATC에서 처리)

  • 9. 엔진오일 게이지 점검

    엔진오일 게이지로 이상이 없는지 점검합니다.

  • 10. 와이퍼 교체

    와이퍼 교체를 마지막으로 전체 작업을 마무리 합니다.

찾아가는 케어 서비스 신청 방법

  1. 찾아가는 케어 서비스
    주문 결제

    오토플러스 구매 차량 정보 등록 후
    결제수단 선택

  2. 마이페이지 > 나의현황 메뉴에서
    찾아가는 케어 서비스 신청

    주문 완료 후 해피콜을 통해
    서비스 방문 일시 조율

  3. 방문점검 및
    엔진오일세트 교환

    엔진오일세트 교환은
    사전 상담을 통해 일정 조율

찾아가는 케어 서비스 상품 구매하기

별도 구매하시는 찾아가는 케어 서비스 상품은 1년 2회 제공 (방문점검 서비스 2회와 1회 엔진오일 세트교환) 입니다.
3년 3회 방문점검 (1회 엔진오일 세트교환)은 리본카를 구매한 오토플러스 온라인 통합회원에게 제공됩니다.

삭제 하시겠습니까?

차량비교함에 등록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