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toplus

0

현재 0명의 고객님이
이 차량을 보고 있습니다.

연식
주행거리
km
변속기
연료
배기량
cc
차량번호
압류/저당
없음
사고유무
제시번호
-

품질보증 및 서비스 상품

무상 연장보증
  • A-Car 연장보증 6개월 / 주행거리 무제한

    엔진, 미션 계통은 물론
    제동장치, 조향장치, 냉·난방 장치까지 보증하는
    무상 품질보증 상품

찾아가는 케어 서비스 (유상)
  • 1년 1회 방문점검 전문가가 출동하는 점검 서비스

    타이어, 브레이크 등 주요 항목 점검하는
    찾아가는 케어 서비스

  • 엔진오일세트 1회 교환 방문점검 시 교환 서비스

    엔진오일,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교환하는
    찾아가는 케어 서비스

자세히보기

찾아가는 케어 서비스

찾아가는 케어 서비스는 숙련된 정비 전문가들이 직접 고객을 방문하여 차의 상태를 꼼꼼하게 점검하고 관리를 도와
내 차의 가치를 더하는 차원이 다른 차량 관리 서비스입니다.

직접 카센터를 방문하지 않아도 찾아가는 케어 서비스 구매를 통해 원하는 날짜와 장소에서 편리하게 차량 점검 및 엔진오일세트 교환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구매 시 등록한 차량에 한함)

  • 방문점검 케어 서비스
    1년 2회 방문점검
    1회차 : 차량 구입 후 5~6개월
    2회차 : 차량 구입 후 11~12개월
    점검항목
    피톤치드 탈취 서비스, 타이어 상태 및 공기압, 브레이크 오일 및 패드,
    누유 상태 및 냉각수 상태, 등화장치 및 계기판, 워셔액 보충
  • 엔진오일세트 교환
    2회 방문 중 1회 교환
    1차 또는 2차 방문 전 엔진오일 교환
    사전 상담을 통해 일정 확인 후 진행
    교환항목
    엔진오일,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와이퍼
구매문의
1544-2277

방문점검 케어 서비스 과정

1년에 2번! 직접 방문하여 점검합니다.

  1. 1. 타이어 상태 및 공기압 점검

    타이어 트레드 홈의 마모도를 체크하고 적정 공기압을 확인한 후 보충합니다.

  2. 2. 브레이크 패드 점검

    브레이크 패드 마모가 어느 정도 진행되었는지
    체크합니다.

  3. 3. 누유 상태 점검

    오일 누유는 차량 운행의 심각한 문제를 일으키는 요소로, 오랫동안 사용한 차량은 하체에서 누유 현상이 발생할 확률이 높아 주기적인 점검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엔진오일, 미션오일, 브레이크 오일, 파워스티어링 오일의 누유를 점검합니다.

  4. 4. 냉각수 상태 점검 및 엔진룸 청소

    엔진이 과열되는 현상을 막기위한 엔진룸의 필수품인 냉각수의 양을 체크합니다. 또한 에어건으로 먼지를 불고, 세정액을 분사하여 깨끗이 엔진룸을 깨끗이 청소합니다.

  5. 5. 등화장치 상태 점검

    심한 기온차로 인해 안개가 자주 발생하는 계절의 사고 방지를 위해 차량의 전조등, 비상등, 안개등과 같은 등화 장치를 점검합니다.

  6. 6. 계기판 상태 점검

    배터리, 냉각수, 타이어 공기압 경고등 등 차량의 현재 상태를 알려주는 역할을 하는 경고등에 따른 점검 및 배터리 전압을 체크합니다.

  7. 7. 워셔액 보충

    부족한 워셔액은 보충합니다. 찾아가는 케어 서비스
    이용 시, 1L의 워셔액을 제공합니다.

  8. 8. 편백나무 피톤치드 연무 서비스

    각종 유해균 살균 효과가 뛰어난 편백나무 피톤치드 연무 서비스를 실시합니다.
    전용 연무기를 통해 서비스해 드리며, 연무 서비스가 불가한 환경에는 피톤치드 분무서비스로 대체해드립니다.

  9. 9. 점검 리포트 확인

    모든 점검이 완료되면 리본카 > 마이페이지에서 내 차량의 점검 내용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CHECK LIST
작업 과정 사진, 점검 당시 누적 주행거리, 엔진오일 상태, 점검 리포트, 소모품 관리/교체 알림 (엔진오일 및 필터, 에어컨필터, 엔진 부동액, 브레이크액 등)

엔진오일세트 교환 과정

엔진오일세트 교환은 1차 또는 2차 방문 전 엔진오일 교환 사전 상담을 통해 일정 확인 후 진행합니다.

  1. 1. 차량 리프팅

    찾아가는 케어 서비스 출동 차량에는 간이식 리프트가 있어 어떤 무거운 차라도 안전하게 들어올릴 수 있습니다.

  2. 2. 제품 교환

    교체할 새 엔진오일,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와이퍼를 확인합니다.

  3. 3. 폐유 배출

    언더커버를 분리한 다음 폐유을 배출합니다.
    (차종마다 구조가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4. 4. 오일필터 교체

    오일필터를 신품으로 교체하여 깨끗하게 걸러진 엔진오일이 엔진 내부를 순환하도록 돕습니다.

  5. 5. 에어클리너 교체

    엔진으로 유입되는 공기를 걸러주는 필터 역할을 하는 에어클리너도 신품으로 교체합니다.

  6. 6. 새 엔진오일 주입

    오일필터와 에어클리너 교체를 완료하고 깨끗한 새 엔진오일을 주입합니다.

  7. 7. 탈취제 분무 및 흠집 점검

    탈취제를 분사하고 차량의 흠집을 점검합니다.

  8. 8. 잔유 수거

    수거한 잔유는 규제 기준에 따른 안전 폐유처리 시설에서 규정을 준수하여 안전하게 처리합니다. (ATC에서 처리)

  9. 9. 엔진오일 게이지 점검

    엔진오일 게이지로 이상이 없는지 점검합니다.

  10. 10. 와이퍼 교체

    와이퍼 교체를 마지막으로 전체 작업을 마무리 합니다.

찾아가는 케어 서비스 금액

방문점검 2회 + 엔진오일세트교환 1회 금액이며, 도서 산간 지역을 제외한 전 지역에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대형
    180,000원
  • 준대형
    170,000원
  • 중형
    160,000원
  • 준중형
    160,000원
  • 경차
    150,000원
  • SUV
    170,000원
구매문의
1544-2277

* 현대/기아 자동차 기준의 서비스 금액입니다. 현대/기아 외 다른 제조사 차량은 금액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

공유하기

지도 스카이뷰
확대 축소

직영점 정보 문자로 전송받기

휴대폰 번호

제공받은 자 : 오토플러스(주)
항목 : 휴대폰 번호
목적 : 직영점 주소, 영업시간, 전화번호 등에 대한 정보를 휴대전화로 송신함
보유 및 이용 기간 : 목적 달성 후 즉시 파기 또는 이용 목적과 관련된 사고조사, 분쟁해결,
민원처리, 법령상 의무이행을 위한 필요한 범위 내에서만 보유/이용

정보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이므로 동의를 해주셔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송 내용
지점주소
전화번호
오시는 길
https://map.kakao.com/link/map/...
닫기

환불약관

오토플러스㈜는 자사 제품의 품질에 대한 확신을 바탕으로 이용자에게 보다 편리하고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10일간 타보기 서비스”를 한시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아래의 환불약관에 동의를 함으로써 계약체결 및 해당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환불약관은 10일 환불서비스(이용자​​가 방문한 영업지점이 아닌 다른 지점 전시상품을 구매할 경우에 한함)를 이용하여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만 적용되는 약​관입니다​.
제 1조 (환불대상) 이용자가 “10일간 타보기 서비스” 대상 차량을 구매한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제 2조 (환불기간)​​ 이용자가 차량을 인수한 날을 포함하여 10일째가 되는 날(이하 '환불기간', 기간의 말일이 영업점 휴무인 경우 그 익영업일까지) ​영업시간 내에 차량을 반환하여야 당사는 이용자에게 해당 차량의 환불조치가 가능합니다.​
제 3조 (환불처리 방법 및 규정)​​

① 환불처리는 제 2조에 규정된 환불기간 내에 고객이 당사에게 환불접수 및 당사가 지정하는 가까운 지점에 차량을 반환한 고객에 한해 처리 됩니다.

​② 환불처리의 경우 당사가 출고 전 차량 체크리스트를 기준으로 반환된 차량을 대조하여 차량의​ 이상이 없을 경우에만 해당 차량의 환불이 가능합니다.

​​③ 환불 시 별첨 1​에 기재된 비용 외에는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④ 본 조 제 2호 내지 제 4호에도 불구하고 단순 파손(실내 및 외관 단순 파손)이 있는 경우, ​당사는 해당 차량의 환불 금액에서 차량 수리 실비를 감액하며, 차량 수리 실비는 당사의 정비​망을 통해 산출된 가격을 적용합니다. 또한, 단순 파손으로 인해 차량 가치가 감가된 경우, ​차량 감가에 따른 비용이 추가 납부될 수 있습니다. (당사 기준 감가율을 적용합니다.)

​⑤ 차량 인수 후 환불을 위해 차량을 반납하는 시기까지 발생되는 모든 행정적인 과태료(과속, ​주정차위반, 하이패스 미납요금)등은 차량 인수자가 납부하여야 하며, 미납 시 재산 압류 등 ​행정적인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⑥ 차량 환불시 고객이 실행하였던 대출계약의 해지, 자동차보험가입해지 등의 절차는 환불을 ​원하는 고객이 직접 해지절차를 진행하여야 하며, 환불기간 내 해지 접수가 완료 되어야 하며, ​이를 완료한 후가 아니면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⑦ 환불 금액은 차량 반환 후 1주일 이내에 고객이 지정 한 계좌로 입금 처리합니다.

​⑧ 대차(고객의 기존 차량을 당사에 판매한 경우)를 이용한 고객의 경우 “10일간 타보기 서비스”를 ​통해 차량을 구입하였다면 환불시 대차 차량의 원물반환 또는 현금으로 선택적 반환이 가능합​니다. 다만, 현물 반환시 대차차량의 취등록세(이전비) 및 부대비용(탁송비 및 부대 실비)은 ​고객이 부담하며, 대차차량이 제 3자에게 매각되었거나, 상품화(판매를 위한 수리)절차가 진행​중인 경우는 현물반환이 불가합니다. 현물반환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당사는 거래 당시 차량 ​평가액으로 환불 처리 됩니다.​

제 4조 (환불 불가사항)​​

① 별첨1에 기재된 환불조건 대상에서 벗어나는 차량은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② 차량 인수 후 임의의 추가 장착품 및 차량에 투입된 비용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블랙박스장착비용, 썬팅비용, 타이어 교체비용, 각종 오일 교체비용, 광택 및 세차비용, 주유비, ​통행료 등 차량에 투입된 비용, 다만 장착품 중 탈거가 가능한 경우 탈거 후 반환 가능)

​​③ 자동차 보험료 및 대출 취소 시 발생하는 수수료 등 제 3조 제4항의 환불 금액 이외의 금액은 ​환불이 되지 아니합니다.

​④ 환불 기간 내 사고 발생 및 사고로 인한 차량 파손 시에는 해당 차량에 사고라고 하는 중대한 ​결함이 발생하였으므로 환불 처리의 대상이 아닙니다.

​​⑤ 당사는 악의적으로 환불 처리를 이용하는 계약자 (年2회 이상 환불을 시행하는 것을 포함합니​다)에 대하여 동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⑥ 고객이 차량 인수 후 해당 차량을 차량 범죄에 이용하거나, 차량 부품의 고의적인 파손 및 ​교체가 있었음을 당사가 확인한 경우, 이러한 해당 차량의 경우 당사의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제 5조 (특약 사항)​ “10일간 타보기 서비스”를 통한 자동차 구매 시 다음과 같은 사유에 의해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하 '전자상거래법'이라함) 제 17조 제 1항 제 1호의 청약철회기간 7​일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중고자동차의 경우 청약기간 7일을 인정할 경우, 7일이라는 기간 동안의 ​차량 감가비용, 7일간의 렌트비에 준하는 비용의 발생, 자동차소유권 취득 후 철회 시 취득세가 ​반환되지 않는 점 등 청약 철회기간 7일을 인정할 경우 통신판매업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어 전자상거래법상 청약철회기간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별첨 1]
구분 조건 비고
적용기간 ㅇ 2020. 6. 17 ~
환불
가능기간
240시간 (10일) ㅇ 타 지점 전시 차량 구매 시 적용
ㅇ 고객 차량 인도 기준
서비스
이용조건
ㅇ 현금, 카드, 론 결제시 ㅇ 리스 구매 시 불가
환불조건 ㅇ 무사고, 200km 미만, 추가 탈부착 X ㅇ 내/외관 상태는 인도 당시 기준
  - 차량 인도 확인서 기준
ㅇ 200km 초과 운행 시 환불 불가
수수료 ㅇ 기본 이용료 : 전 차량 1일당 1만원 ㅇ 인도일로부터 10일 초과 시 환불불가
ㅇ 단순 변심일 경우만 해당
  - 상품 하자일 경우 면제
탁송비 ㅇ 탁송비
  - 인도 시 : 당사 부담
  - 반납 시 : 고객부담

삭제 하시겠습니까?

차량비교함에 등록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