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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토플러스 풍성한 한가위 할인전

마음 따뜻하고 풍성한 한가위 보내세요! 이벤트 기간: 2021.9.10~9.27

7일간 타보고 결정! 7일간 타보기 서비스는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 무사고, 7일간 700km 미만 운행 조건(인도일로부터 7일 경과, 700km 초과 주행 및 사고시 환불 불가)
* 환불 수수료 없음
환불약관
안심출고 점검! 정비 전문가가 출고전 꼼꼼한 점검을 실행합니다!
* 엔진오일세트 교환
* 피톤치드 살균 소독
* 워셔액/부동액 보충
최대 할인 820만원
가격순
연식순
주행거리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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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환불약관

    1 (환불 대상)

    구매자가 오토플러스 웹사이트나 각 지점 영업사원을 통해 구매한 모든 차량에 대해 환불이 가능합니다.

     

    2 (환불 기간)

    구매자가 차량을 인수한 시점으로부터 7일 내 환불 접수 및 차량 반환 신청을 하여야 하며, 반환신청일 익일(, 해당일이 영업일이 아닌 경우 그 다음 영업일까지 차량을 반환하여야 환불이 가능합니다.

     

    3 (환불 기준, 처리 방법 및 규정)

        구매자가 차량을 인수한 시점과 동일한 상태를 유지해야 합니다. 출고 전 차량 체크리스트를 기준으로 차량에 이상(사고로 인한 멸실, 훼손 및 기타 현저한 가치 감소 등)이 있을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차량 인수 후 해당 차량을 범죄에 이용하거나, 차량 부품의 고의적인 파손 및 교체가 있었음이 확인된 경우, 해당 차량은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당사가 구매자에게 환불하는 대금의 범위는 구매자가 지급한 차량 대금, 관리비, EW(품질보증수리) 가입비 (, EW가입차량에 한함)에 한정됩니다(탁송비, 이전등록비 제외).

        단순 파손(실내/외관 단순 파손)이 있는 경우, 수리 실비를 부과하며, 수리 실비는 당사의 정비시설인 ATC를 통해 산출된 가격이 적용됩니다. 아울러 단순 파손으로 인해 차량가격이 감가된 경우, 차량 감가에 따른 비용이 추가 청구될 수 있습니다(당사 기준 감가율 적용).

        구매자가 차량 인수 후 환불을 위해 차량을 반납하는 시기까지 차량에 발생되는 모든 과태료, 하이패스 미납요금 등은 차량반환시까지 구매자가 납부하여야 하며, 미납으로 인한 모든 책임은 구매자가 부담하며, 구매자의 재산에 대한 압류 등 법적인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차량 환불시 구매자 본인이 실행한 금융상품(할부, 리스 등) 계약 해지, 자동차보험가입 해지 등의 절차는 환불을 원하는 구매자가 직접 해지 절차를 진행하여야 하며, 환불기간 내 해지 접수가 완료되어야 합니다. 이를 완료한 후가 아니면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대차(구매자의 기존 차량을 오토플러스 주식회사에 판매한 경우)로 차량을 구입한 경우, 환불시 대차차량의 원물 반환 또는 현금으로 선택적 반환이 가능합니다. , 현물 반환시 대차차량의 취득세(이전비) 및 부대비용(탁송비 및 부대 실비 등)은 구매자가 부담하며, 대차차량이 제3자에게 매각되었거나, 상품화(판매를 위한 개선작업) 절차가 진행 중인 경우는 현물반환이 불가합니다. 이 경우에는 대차거래 당시 차량 평가액으로 환불 처리됩니다.

        당사는 구매자의 차량 반환 후 1주일 이내에, 환불 대금을 구매자의 지정 계좌로 입금 하거나, 대차차량을 당사가 지정하는 방식으로 반환하는 방식으로 환불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본 서비스를 악의적으로 이용하는 구매자( 2회 이상 환불 신청 등)에 한해 당사 차량 구매를 제한할 수 있습니다.

     

    4 (환불 불가 비용)

        차량 이동에 필수적으로 발생하는 탁송 비용은 탁송업체에게 지불되는 일회성 비용이므로 환불이 불가합니다.

        구매자가 차량 인수 후 임의의 추가 장착품 및 차량에 투입된 비용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블랙박스 장착 비용, 썬팅 비용, 타이어 교체 비용, 각종 오일 교체비용, 광택 및 세차비용, 주유비, 통행료 등 차량에 투입된 비용, 단 탈거가 가능한 경우 탈거 후 반환 가능)

        자동차 보험 및 금융상품(할부, 리스 등) 취소시 발생하는 수수료 등 위 제3조 제항에서 정한 금액 이외의 금액은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구매자가 개선 항목을 임의로 선택하여 구입하는 선택형 상품의 경우, 주문 생산방식의 특성상 개선작업이 개시된 이후의 주문 취소에 대하여, 이미 개선작업에 투입된 공임 및 부품 비용에 해당하는 금액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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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환불약관

    오토플러스㈜는 자사 제품의 품질에 대한 확신을 바탕으로 이용자에게 보다 편리하고 쾌적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10일간 타보기 서비스”를 한시적으로 시행하고 있습니다. 이용자는 아래의 환불약관에 동의를 함으로써 계약체결 및 해당 서비스의​ 이용이 가능합니다. ​환불약관은 10일 환불서비스(이용자​​가 방문한 영업지점이 아닌 다른 지점 전시상품을 구매할 경우에 한함)를 이용하여 차량을 구매한 고객에게만 적용되는 약​관입니다​.
    제 1조 (환불대상) 이용자가 “10일간 타보기 서비스” 대상 차량을 구매한 경우에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제 2조 (환불기간)​​ 이용자가 차량을 인수한 날을 포함하여 10일째가 되는 날(이하 '환불기간', 기간의 말일이 영업점 휴무인 경우 그 익영업일까지) ​영업시간 내에 차량을 반환하여야 당사는 이용자에게 해당 차량의 환불조치가 가능합니다.​
    제 3조 (환불처리 방법 및 규정)​​

    ① 환불처리는 제 2조에 규정된 환불기간 내에 고객이 당사에게 환불접수 및 당사가 지정하는 가까운 지점에 차량을 반환한 고객에 한해 처리 됩니다.

    ​② 환불처리의 경우 당사가 출고 전 차량 체크리스트를 기준으로 반환된 차량을 대조하여 차량의​ 이상이 없을 경우에만 해당 차량의 환불이 가능합니다.

    ​​③ 환불 시 별첨 1​에 기재된 비용 외에는 전액 환불해드립니다.

    ​④ 본 조 제 2호 내지 제 4호에도 불구하고 단순 파손(실내 및 외관 단순 파손)이 있는 경우, ​당사는 해당 차량의 환불 금액에서 차량 수리 실비를 감액하며, 차량 수리 실비는 당사의 정비​망을 통해 산출된 가격을 적용합니다. 또한, 단순 파손으로 인해 차량 가치가 감가된 경우, ​차량 감가에 따른 비용이 추가 납부될 수 있습니다. (당사 기준 감가율을 적용합니다.)

    ​⑤ 차량 인수 후 환불을 위해 차량을 반납하는 시기까지 발생되는 모든 행정적인 과태료(과속, ​주정차위반, 하이패스 미납요금)등은 차량 인수자가 납부하여야 하며, 미납 시 재산 압류 등 ​행정적인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⑥ 차량 환불시 고객이 실행하였던 대출계약의 해지, 자동차보험가입해지 등의 절차는 환불을 ​원하는 고객이 직접 해지절차를 진행하여야 하며, 환불기간 내 해지 접수가 완료 되어야 하며, ​이를 완료한 후가 아니면 환불이 되지 않습니다.

    ​⑦ 환불 금액은 차량 반환 후 1주일 이내에 고객이 지정 한 계좌로 입금 처리합니다.

    ​⑧ 대차(고객의 기존 차량을 당사에 판매한 경우)를 이용한 고객의 경우 “10일간 타보기 서비스”를 ​통해 차량을 구입하였다면 환불시 대차 차량의 원물반환 또는 현금으로 선택적 반환이 가능합​니다. 다만, 현물 반환시 대차차량의 취등록세(이전비) 및 부대비용(탁송비 및 부대 실비)은 ​고객이 부담하며, 대차차량이 제 3자에게 매각되었거나, 상품화(판매를 위한 수리)절차가 진행​중인 경우는 현물반환이 불가합니다. 현물반환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당사는 거래 당시 차량 ​평가액으로 환불 처리 됩니다.​

    제 4조 (환불 불가사항)​​

    ① 별첨1에 기재된 환불조건 대상에서 벗어나는 차량은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② 차량 인수 후 임의의 추가 장착품 및 차량에 투입된 비용에 대해서는 환불이 불가합니다. ​(블랙박스장착비용, 썬팅비용, 타이어 교체비용, 각종 오일 교체비용, 광택 및 세차비용, 주유비, ​통행료 등 차량에 투입된 비용, 다만 장착품 중 탈거가 가능한 경우 탈거 후 반환 가능)

    ​​③ 자동차 보험료 및 대출 취소 시 발생하는 수수료 등 제 3조 제4항의 환불 금액 이외의 금액은 ​환불이 되지 아니합니다.

    ​④ 환불 기간 내 사고 발생 및 사고로 인한 차량 파손 시에는 해당 차량에 사고라고 하는 중대한 ​결함이 발생하였으므로 환불 처리의 대상이 아닙니다.

    ​​⑤ 당사는 악의적으로 환불 처리를 이용하는 계약자 (年2회 이상 환불을 시행하는 것을 포함합니​다)에 대하여 동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⑥ 고객이 차량 인수 후 해당 차량을 차량 범죄에 이용하거나, 차량 부품의 고의적인 파손 및 ​교체가 있었음을 당사가 확인한 경우, 이러한 해당 차량의 경우 당사의 환불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제 5조 (특약 사항)​ “10일간 타보기 서비스”를 통한 자동차 구매 시 다음과 같은 사유에 의해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하 '전자상거래법'이라함) 제 17조 제 1항 제 1호의 청약철회기간 7​일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중고자동차의 경우 청약기간 7일을 인정할 경우, 7일이라는 기간 동안의 ​차량 감가비용, 7일간의 렌트비에 준하는 비용의 발생, 자동차소유권 취득 후 철회 시 취득세가 ​반환되지 않는 점 등 청약 철회기간 7일을 인정할 경우 통신판매업자에게 회복할 수 없는 중대한 ​피해가 예상되어 전자상거래법상 청약철회기간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별첨 1]
    구분 조건 비고
    적용기간 ㅇ 2020. 6. 17 ~
    환불
    가능기간
    240시간 (10일) ㅇ 타 지점 전시 차량 구매 시 적용
    ㅇ 고객 차량 인도 기준
    서비스
    이용조건
    ㅇ 현금, 카드, 론 결제시 ㅇ 리스 구매 시 불가
    환불조건 ㅇ 무사고, 200km 미만, 추가 탈부착 X ㅇ 내/외관 상태는 인도 당시 기준
      - 차량 인도 확인서 기준
    ㅇ 200km 초과 운행 시 환불 불가
    수수료 ㅇ 기본 이용료 : 전 차량 1일당 1만원 ㅇ 인도일로부터 10일 초과 시 환불불가
    ㅇ 단순 변심일 경우만 해당
      - 상품 하자일 경우 면제
    탁송비 ㅇ 탁송비
      - 인도 시 : 당사 부담
      - 반납 시 : 고객부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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